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

수성못에서 뭐먹지 고민하고있을때 ' 에그베리11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수성못에 위치한 에그베리 11을 갔다왔는데요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그베리 11 생긴지는 많이 안 지난거 같더라고요

 

일단 외부에도 앉을수 있게 되어있는게 좋은거같아요

 

야외에 앉아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아마 여름에 자주 이용하실거같네요

 

요즘은 조금 쌀쌀해져서 가게 안이 좋을거같아요.

 

내부에는 이러한 액자들이 있는데요 계란을 재미있게 표현한거 같네요

이건 오므라이스인데요 보기만해도... 저 고기와 조합이 그냥 끝장나는 맛입니다..

다음메뉴는 파스타 계란 노른자가 파스타위에 딱 역시 가게 이름 처럼 에그 = 계란이 들어가 있네요

 

여러분들도 대구에 수성못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에그베리 11 방문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